familysite
마이메뉴
서비스소개,애니서포트


  • 주요고객

    애니서포트 메인 > 서비스소개 > 주요고객

    • 전체보기
    • 구축사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 지식경제부

    위의 기업들 외에도 공공기관/금융기관/대기업 등 약 5000여개 기업에서 애니서포트를 사용중입니다.

    • 전체보기
    • 주요사례

    • KT

      KT

      다양한 원격지원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인 IT헬프 데스크 운영

      KT ISC 사이트는 KT내 영업전산 시스템에서부터 IT인프라 및 모든 IT서비스 부문의 단일 접점 사이트로 내부 고객들의 IT관련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원격지원 솔루션인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고객지원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였습니다. 특히 고객의 PC를 직접 보면서 제어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와 쉽고 다양한 원격지원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인 IT헬프 데스크를 운영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SK건설

      SK건설

      협업기능을 이용해 원격지에 있는 지원들간의 원활한 협의가 가능

      SK건설은 해외 건설 현장에서 CAD등 설계프로그램 관련 문제점 발생시 본사에서 원활한 지원을 위해 원격지원 솔루션인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PC공유를 통한 협업기능을 이용해 원격지에 있는 지원들간의 원활한 협의가 가능함에 따라 건설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조달청

      조달청

      장애가 발생한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

      조달청 입찰업무 특성상 고객(기업)들의 조달청 홈페이지 이용관련 문의가 빈번한 사이트로 직접적인 문제해결을 위하여 조달청의 원격지원 상담원들이 고객들의 PC에 직접 접속하여 장애가 발생한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원격지원솔루션인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고객지원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였습니다. 특히, 파일전송 기능을 이용한 공인인증서 설치관련 오류 해결등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대한생명

      대한생명

      민감한 금융권 고객 지원에도 적합하도록 구축

      대한생명은 사이트 이용도중 암호화모듈/PC보안프로그램 설치관련 문의가 항상 많이 발생하며, 브라우저관련 문의사항도 많은 사이트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원격지원에 대한 사전 동의를 구한후에 원격지원서비스를 수행하고 원격지원도중에도 고객이 화면전송을 중지하거나 원격지원을 종료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민감한 금융권 고객 지원에도 적합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부산은행

      부산은행

      부산은행 인터넷뱅킹의 신뢰성을 제고

      부산은행은 인터넷뱅킹 이용도중 암호화모듈/PC보안프로그램 설치관련 문의가 항상 많이 발생하며, 브라우저 관련 문의사항도 많은 사이트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고객상담 웹콜센터(화상/음성/채팅) 및 원격지원 솔루션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문제점을 원격지원을 통해 빠르게 해결함으로써 부산은행 인터넷뱅킹의 신뢰성을 제고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팅크웨어

      팅크웨어

      자동 업그레이드 도중에도 상담원과의 채팅을 통해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

      국내 네비게이션 1위 업체인 팅크웨어에서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업그레이드 관련한 고객문의가 많아 이에 대한 해결책을 고민하던중,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원격지원과 업그레드를 결합한 스마트원격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나비 고객은 홈페이지에 접속 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자동 업그레이드 도중에도 상담원과의 채팅을 통해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상담원들의 업무효율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 부산시청

      부산시청

      SSL적용 및 일회용 인증번호 적용을 통해 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를 보안사고에 철저히 대비

      부산광역시 세정담당관실에서 사이버지방세청 운영하는데 있어 민원인들의 이용관련 민원해결을위하여 애니서포트를 도입/구축하였습니다. 상담원들은 민원인들의 문의사항 해결하는데 있어 기존에 전화로 지원하는 것에 비해 업무 효율성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특히 SSL적용 및 일회용 인증번호 적용을 통해 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를 보안사고에 철저히 대비해 민원인들이 안심하고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충청북도 교육청

      충청북도 교육청

      양방향 그리기 기능을 통해 상담원과 민원인이 상호간에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

      충청북도 교육청은 교육관련 기관답게 각종 정보 및 컨텐츠 이용 민원인이 많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트 이용도중에 민원인의 문의사항 해결을 위하여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였습니다. 원격지원 기능중 양방향 그리기 기능을 통해 상담원과 민원인이 상호간에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내부 직원들이 사소한 PC장애시 즉각적인 원격지원 조치를 통해 중요한 업무가 중단 없이 수행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국내 최대의 정보통신 정부 출연 연구기관으로 우리나의 IT발전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연구원에서는 내부의 수 많은 PC의 유지보수를 위해 애니서포트를 도입하여 효율적인 사내 헬프데스크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직원들이 사소한 PC장애시 즉각적인 원격지원 조치를 통해 중요한 업무가 중단 없이 수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애니서포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