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site
마이메뉴
서비스소개,애니서포트


  • 주요기능

    애니서포트 메인 > 서비스소개 > 주요기능

    • 원격제어기능
    • 원격지원기능
    • 협업및 보안
    • 관리및 통계

    • 화면공유기능

      원격지에 있는 PC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바탕화면 전체를 공유합니다.

    • 원격제어 기능

      키보드와 마우스 제어를 통해 원격지 PC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격제어 설정 여부에 따라 원격제어가 가능 또는 불가능합니다

    • 파일전송기능
      (Drag & Drop)

      애니서포트는 원격제어 중 일 때 쉽고 편리하게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 상담원간 서로 원하는 파일을 원격지에서 상담원의 PC로 전송하던지, 상담원의 PC에서 원격지로 특정한 위치에 파일이 전송됩니다.

    • 실시간 채팅기능

      고객과 상담원간에 실시간으로 채팅을 지원합니다.
      채팅 내용은 저장하여 관리 가능 합니다

    • 그리기기능

      그리기 기능은 상담원이 원격지PC를 직접 제어하지 않고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지시하고자 하는 위치를 표시하거나 그림을 사용자가 직접 실행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 멀티모니터지원기능

      고객 환경이 듀얼 모니터 환경이라도 상담원은 하나의 모니터에서
      듀얼모니터를 볼 수 있습니다.

    • 재부팅후 자동재접속기능

      고객PC를 재부팅한 후에 자동으로 원격지원이 자동재접속됩니다.

    • 안전모드 원격지원 기능

      안전모드에서도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재부팅후 접속도 가능합니다

    • 멀티세션 기능

      한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명의 고객과 세션을 형성하여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보안 및 암호화 기능

      원격지 PC 화면 공유 데이터는 AES128 암호화 방식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고객 정보와 세션 번호 정보들은 SSL에 의해 보호 됩니다.
      ( SSL, AES128 비트 기능 )

    • 방화벽/사설망 터널링 기능

      IP 공유기를 이용한 사설 IP나 방화벽, 프록시가 설정되어 있어도 자동으로
      호환이 되어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우스/키보드 잠금기능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고객의 마우스 키보드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트루컬러지원기능

      애니서포트는 2, 4, 16, 256, True Color를 지원합니다. 또한 원격지원 도중 해상도 변경도 가능합니다

    • 고객프로그램 미설치 기능
      (비엑티브액스, 노설치)

      ActiveX 나 추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담이 끝난후에는 모든 관련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 멀티브라우져 지원기능

      IE 및 모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IE,Firefox,Opera,Safari…)

    • 카피 및 복사기능

      Ctrl+C , Ctrl+V 를 지원하여 원격 PC간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고객접속 방법지원

      고객과 상담원 연결을 위해 상담원이 알려주는 번호를 입력하거나 또는 마우스 를 클릭함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를 한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격제어기능
    • 원격지원기능
    • 협업및 보안
    • 관리및 통계

    • 특정영역 화면 공유

      화면 공유시 특정 영역만을 선택해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특정어플리케이션 공유

      화면 공유시 특정 어플리케이션만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원격화면 캡쳐 및 저장기능

      고객 PC 내용을 캡쳐해서 실시간으로 상담원 화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지원 시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화면녹화 저장 및 플레이 기능

      원격지원시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 녹화할 수 있습니다. 화면녹화 뿐만 아니라, 음성대화, PC소리 등 연결 이후 모든 제어 내용을 기록 합니다.

    • 원격프린터 기능

      원격지원 중 공유할 문서에 대해 파일 전송 없이 고객의 PC 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소리전송기능

      상담원은 원격에 있는 고객 PC 소리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정보보기 기능

      원격지PC의 상세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좀더 빨리 장애 원인을 파악하여 분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프로세스 정보보기 기능

      원격지 PC에서 실행된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강제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 음성채팅기능

      원격지원중 인터넷 음성대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상담원화면보여주기기능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줌. ( 고객제어불가 )

    • Ctrl-Alt-Del기능

      컴퓨터가 작동을 멈출 때 작업관리자를 불러오거나 시스템을 재부팅할 때 사용하는 명령어로 원격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URL전송기능

      고객 PC에 URL를 입력하여 새로운 웹브라우저를 전송합니다

    • 즐겨찾기기능
      (폴더,프로그램, URL)

      원격지원시 특정한 폴더나 인터넷 사이트를 자주 열어야 한다면 이 기능이 유용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나 폴더를 등록하면 지원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 환경설정기능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전송 속도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화면설정기능

      고객의 화면 크기를 50%, 75%, 100%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모드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해상도변경기능

      고객과 상담원간에 화면 해상도가 틀릴 경우, 자동 해상도 변경을 통해 상담원 의 화면에 맞추어 보여준다

    • 클립보드기능

      클립보드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복사해서 전송할 수 있습 니다

    • 화이트보드기능

      공유된 화면을 같이 보면서 화이트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추적기능

      고객 PC의 마우스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 원격제어기능
    • 원격지원기능
    • 협업및 보안
    • 관리및 통계

    • 상담원 초대 기능

      일반 상담원이 고객의 문제를 풀지 못할경우 전문상담원을 초대하여 함께 협업으로 고객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세션 전달

      특정 다른 상담원에게 현재 진행중인 상담화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블랙스크린

      원격지 고객의 화면을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화면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 인증번호 입력 기능

      접속 인증 암호는 랜덤으로 생성되며, 하나의 인증 암호로 한 번만 접속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임의의 재접속을 원천적으로 차단

    • 고객PC화면에
      “원격지원 중” 표시 기능

      고객 안심기능으로 바탕화면에 원격지원 중이라는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 접속전 고객 동의 기능

      화면 제어를 위해 미리 고객에게 원격제어 동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동의한 상태에서만 원격지 PC 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원격제어기능
    • 원격지원기능
    • 협업및 보안
    • 관리및 통계

    • 관리자 페이지

      상담원을 생성하고 변경하고 제거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기능에 대해 다양하게 설정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통계 기능

      기간별, 월별, 일별, 시간별, 상담원별 등으로 상담 횟수등을 볼 수 있는 다양한 통계 기능이 있습니다

    • 로고이미지 변경 기능

      고객접속 페이지를 고객이 스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고객 만족도 조사 기능

      원격지원 후 고객만족도를 조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상담 일지 기능

      원격지원 종료 후 고객의 문제점 및 수행된 결과에 대해 기록 저장 관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원격지원 기록 관리 기능

      원격지원시 시작시간 및 종료 시간 등 관련 내용을 관리합니다.

     애니서포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