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site
마이메뉴
서비스소개,애니서포트


  • 제품특징

    애니서포트 메인 > 서비스소개 > 제품특징

    고객만족도 상승으로인한 고객 신뢰도 상승

    기업 고객지원의 업무효율성 향상비용이 소요되는 현장 방문없이 즉각적인 고객지원이 가능합니다.

    비용이 소요되는 현장 방문없이 즉각적인 고객지원이 가능합니다.고객이 제기하는 문제점(웹사이트이용등)을 직접적인 방문 없이도 빠르고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객 PC화면을 상담원이 공유하며 고객이 제기한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동일한 문제발생에 대한 학습효과 또한 제공합니다.

    more
    close

    이러한 지원을 통해 기업의 추가 비용이 크게 절감되며, 고객의 문제해결에 대한 자료를 축적함으로써 고객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개선도 가능합니다.

    02

    누구나 손쉽게 원격지원을 사용/이용 상담원과 고객 모두 쉽게 원격지원 기능 사용이나 원격지원 연결이 가능

    고객입장에서는 상담원이 안내하는 고객접속페이지에 쉽게 접속하도록 구성하여 컴퓨터를 잘 모르는 고객조차도 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re
    close

    상담원 기능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친숙한 사용자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윈도우를 사용하듯 간편하게 원격지원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03

    고객과의 첫 통화에서 문제해결의 방법을 제시 (First Call Resolution)전화통화만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

    고객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여러 차례 상담원과 통화할 필요 없이 첫 통화연결시 원격을 연결하여 고객의 문제점을 신속하게 진단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more
    close

    이러한 통화시간 단축을 통해 전반적인 고객지원 비용을 절감합니다.

    04

    놀라울 정도의 빠른 속도와 다양하고 간편한 원격지원 기능 제공 순수 국내 자체 기술을 적용하여 구현한 실시간 화면 정보 압축 전송 기능 사용

    순수 국내 자체 기술을 적용하여 구현한 실시간 화면 정보 압축 전송 기능 사용하여 상담원이 마치 자기의 PC를 사용하듯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more
    more

    또한 한 상담원이 최대 10명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고, 한명의 고객을 여러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지원할 수 도 있습니다. 파일을 전송할 때도 drag&drop 이나 copy&paste 로 쉽게 할 수 있으며 팩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원격으로 프린터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원격지원에 필수적인 실시간 채팅, 그리기, 재부팅후 재접속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05

    뛰어난 확장성 및 호환성 제공

    IP공유기를 이용한 사설 IP나 방화벽, 프록시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막힘없이 원격이 연결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more
    more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환경에서는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뿐만 아니라 사파리,파이어폭스, 오페라, 크롬브라우저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06

    고객이 안심하는 강력한 보안 제공

    end to end 보안방식 (SSL)과 128bit AES 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한 이중암호화 적용으로 기업과 고객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re
    more

    고객의 접속시 사용하는 인증암호도 일회성 암호를 사용합니다. 또한 원격지원이 종료된후 고객의 PC에 설치된 원격지원 모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원격지원을 하는 도중에는 원격지원중이라는 표시가 고객화면에 노출되며, 고객의 필요에 의해 원격지원을 잠시 중단하거나 종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애니서포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