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전화 : 02-839-7500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PC화면을 공유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웹기반 원격지원 서비스

지금 당장 무료로 체험해보십시오!
귀사의 경쟁력은 높아지고 비용은 절감될 것입니다.

간편하고 쉽게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화면공유
원격지에 있는 PC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바탕화면 전체를 공유합니다.
원격제어
키보드와 마우스 제어를 통해 원격지 PC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격제어 설정 여부에 따라 원격제어가 가능 또는 불가능합니다.
파일전송 (Drag&Drop)
애니서포트는 원격제어 중 일 때 쉽고 편리하게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 상담원간 서로 원하는 파일을 원격지에서 상담원의 PC로 전송하던지, 상담원의 PC에서 원격지로 특정한 위치에 파일이 전송됩니다.
실시간 채팅
고객과 상담원간에 실시간으로 채팅을 지원합니다. 채팅 내용은 저장하여 관리 가능 합니다.
그리기
그리기 기능은 상담원이 원격지PC를 직접 제어하지 않고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지시하고자 하는 위치를 표시하거나 그림을 사용자가 직접 실행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멀티모니터지원
고객 환경이 듀얼 모니터 환경이라도 상담원은 하나의 모니터에서 듀얼모니터를 볼 수 있습니다.
재부팅후 자동재접속
고객PC를 재부팅한 후에 자동으로 원격지원이 자동재접속됩니다.
안전모드 원격지원
안전모드에서도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재부팅후 접속도 가능합니다.
멀티세션
한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명의 고객과 세션을 형성하여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보안 및 암호화
원격지 PC 화면 공유 데이터는 AES 256 암호화 방식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고객 정보와 세션 번호 정보들은 SSL에 의해 보호 됩니다. ( SSL, AES256 비트 기능 )
방화벽/사설망 터널링
IP 공유기를 이용한 사설 IP나 방화벽, 프록시가 설정되어 있어도 자동으로 호환이 되어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키보드 잠금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고객의 마우스 키보드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트루컬러지원
애니서포트는 2, 4, 16, 256, True Color를 지원합니다. 또한 원격지원 도중 해상도 변경도 가능합니다.
고객프로그램 미설치 (비엑티브액스, 노설치)
ActiveX 나 추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담이 끝난후에는 모든 관련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멀티브라우져 지원
IE 및 모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IE,Firefox,Opera,Safari 등)
카피 및 복사
Ctrl+C , Ctrl+V 를 지원하여 원격 PC간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접속 방법지원
고객과 상담원 연결을 위해 상담원이 알려주는 번호를 입력하거나 또는 마우스 를 클릭함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를 한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기능 ▼
특정영역 화면 공유
화면 공유시 특정 영역만을 선택해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특정 어플리케이션 공유
화면 공유시 특정 어플리케이션만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격화면 캡쳐 및 저장
고객 PC 내용을 캡쳐해서 실시간으로 상담원 화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지원 시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화면녹화 저장 및 플레이
원격지원시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 녹화할 수 있습니다. 화면녹화 뿐만 아니라, 음성대화, PC소리 등 연결 이후 모든 제어 내용을 기록 합니다.
원격프린터
원격지원 중 공유할 문서에 대해 파일 전송 없이 고객의 PC 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소리전송
상담원은 원격에 있는 고객 PC 소리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보기
원격지PC의 상세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좀더 빨리 장애 원인을 파악하여 분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세스 정보보기
원격지 PC에서 실행된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강제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음성채팅
원격지원중 인터넷 음성대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원화면보여주기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줍니다. ( 고객제어불가 )
Ctrl-Alt-Del
컴퓨터가 작동을 멈출 때 작업관리자를 불러오거나 시스템을 재부팅할 때 사용하는 명령어로 원격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URL전송
고객 PC에 URL를 입력하여 새로운 웹브라우저를 전송합니다.
즐겨찾기 (폴더, 프로그램, URL)
원격지원시 특정한 폴더나 인터넷 사이트를 자주 열어야 한다면 이 기능이 유용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나 폴더를 등록하면 지원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환경설정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전송 속도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설정
고객의 화면 크기를 50%, 75%, 100%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모드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변경
고객과 상담원간에 화면 해상도가 틀릴 경우, 자동 해상도 변경을 통해 상담원의 화면에 맞추어 보여줍니다.
클립보드
클립보드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복사해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공유된 화면을 같이 보면서 화이트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추적
고객 PC의 마우스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협업 및 보안 ▼
상담원 초대
일반 상담원이 고객의 문제를 풀지 못할경우 전문상담원을 초대하여 함께 협업으로 고객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션 전달
특정 다른 상담원에게 현재 진행중인 상담화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블랙스크린
원격지 고객의 화면을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화면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
접속 인증 암호는 랜덤으로 생성되며, 하나의 인증 암호로 한 번만 접속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임의의 재접속을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고객PC화면에 "원격지원 중" 표시
고객 안심기능으로 바탕화면에 원격지원 중이라는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접속전 고객 동의
화면 제어를 위해 미리 고객에게 원격제어 동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동의한 상태에서만 원격지 PC 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및 통계 ▼
관리자 페이지
상담원을 생성하고 변경하고 제거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기능에 대해 다양하게 설정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통계
기간별, 월별, 일별, 시간별, 상담원별 등으로 상담 횟수등을 볼 수 있는 다양한 통계 기능이 있습니다.
로고이미지 변경
고객접속 페이지를 고객이 스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원격지원 후 고객만족도를 조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 일지
원격지원 종료 후 고객의 문제점 및 수행된 결과에 대해 기록 저장 관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격지원 기록 관리
원격지원시 시작시간 및 종료 시간 등 관련 내용을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