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 : 02-839-7500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PC화면을 공유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웹기반 원격지원 서비스

지금 당장 무료로 체험해보십시오!
귀사의 경쟁력은 높아지고 비용은 절감될 것입니다.

5000여 고객이 선택한 애니서포트의 기능

기본기능 ▲
화면공유
원격지에 있는 PC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원격제어
키보드와 마우스 제어를 통해 원격지 PC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일전송 (Drag&Drop)
Drag & Drop, Ctrl+C & V, 양방향 파일전송등 고객과 상담원 PC의 있는 파일을 간편하게 전송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
고객과 상담원 간의 실시간 채팅을 지원합니다. 채팅 내용은 저장하여 관리 가능 합니다.
그리기
고객의 PC화면 직접 그림을 그려 신속한 안내를 돕습니다. 또한 고객도 자신의 PC에 그림을 그리는 등 양방향에서의 지시 및 안내가 가능합니다.
멀티모니터지원
복수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하는 고객의 환경에 대해서도 상담원이 모든 화면을 쉽게 자신의 PC처럼 볼 수 있습니다.
재부팅후 자동재접속
고객PC를 재부팅한 후에 자동으로 고객 PC에 재접속합니다.
안전모드 원격지원
안전모드에서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재부팅 후 안전모드로 진입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멀티세션 (1 : N 원격지원)
한 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세션을 형성하여 복수의 고객에게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보안 및 암호화
원격지 PC 화면의 영상 데이터는 AES-256 암호화 방식으로, 고객 정보와 세션 번호 정보들은 SSL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방화벽 / 프록시 / 사설망 터널링
방화벽, 프록시, IP 공유기를 이용한 사설 IP로 구성되어 있는 환경에 자동으로 호환이 되어 신속하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마우스/키보드 잠금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고객의 마우스 키보드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트루컬러지원
애니서포트는 2, 4, 16, 256, True Color를 지원합니다. 또한 원격지원 도중 해상도 변경도 가능합니다.
고객 프로그램 미설치 (Non-ActiveX)
고객은 ActiveX 외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과정 없이 간편하게 원격지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이 끝난 후 에는 모든 관련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멀티브라우져 지원
IE 및 모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IE, Chrome, Firefox, Opera, Safari 등)
Ctrl+C & V (복사 & 붙여넣기)
상담원과 고객 PC 간의 클립보드를 공유하여 Ctrl+C & V를 통해 원격 PC간의 복사 &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접속 방법지원
고객은 상담원이 안내하는 번호에 대해 한 번의 클릭을 통해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회용으로 생성된 인증암호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부가기능 ▼
특정영역 화면 공유
화면 공유시 고객 PC의 특정 영역만을 드래그하여 선택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특정 어플리케이션 공유
화면 공유시 특정 실행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격화면 캡쳐 및 저장
고객 PC 내용을 캡쳐해서 실시간으로 상담원 화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지원 시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화면녹화 저장 및 플레이
원격지원시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 녹화할 수 있습니다. 화면녹화 뿐만 아니라, 음성대화, PC소리 등 연결 이후 모든 제어 내용을 기록 합니다.
원격프린터
원격지원 중 공유할 문서에 대해 파일 전송 없이 고객의 PC 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소리전송
상담원은 원격에 있는 고객 PC 소리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보기
원격지PC의 상세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좀더 빨리 장애 원인을 파악하여 분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세스 정보보기
원격지 PC에서 실행된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강제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음성채팅
원격지원중 인터넷 음성대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화면 전송 / 제어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에게 전송하여 보여주거나 역으로 제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실행 (Ctrl+Alt+Del)
한 번의 클릭으로 작업 관리자를 실행하거나 시스템을 재부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전송
고객 PC에 지정해둔 URL를 전송하여 자동으로 웹브라우저를 통해 실행합니다.
즐겨찾기 (폴더, 프로그램, URL)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나 폴더, 프로그램의 경로를 전송하여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환경설정
네트워크 및 고객 PC 사양에 따라 전송 속도와 화면 품질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설정
고객의 PC 화면을 자동으로 원격지원 뷰어 화면에 최적화하며 50%, 75% 등의 비율로 간편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해상도변경
고객과 상담원 PC 간에 화면 해상도가 다를 경우, 자동으로 해상도를 최적화하여 상담원의 화면에 맞추어 보여줍니다.
클립보드
클립보드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복사해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공유된 화면을 같이 보면서 화이트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추적
고객 PC의 마우스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협업 및 보안 ▼
상담원 초대
고객과 상담원의 원격지원 진행 도중 제 3의 상담원을 초대해 고객화면을 함께 공유하며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세션 전달
특정 다른 상담원에게 현재 진행중인 상담화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블랙스크린
원격지 고객의 화면을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블랙스크린으로 처리해 화면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
6자리의 접속 인증 암호는 랜덤으로 생성되며, 하나의 인증 암호로 단 한 번의 접속을 할 수 있게 설정하여 임의의 재접속을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고객PC화면에 "원격지원 중" 표시
고객 안심기능으로 바탕화면에 원격지원 중이라는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접속전 고객 동의
화면 제어를 위해 미리 고객에게 원격제어 동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동의한 상태에서만 원격지 PC 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및 통계 ▼
관리자 페이지
상담원 계정을 생성 및 수정, 제거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상담원 통계
장애유형별, 기간별, 월별, 일별, 시간별, 상담원별 등 상담내역에 대해 상세한 통계 자료를 제공합니다.
고객 접속페이지 수정 / 설정
고객 접속 페이지를 고객이 스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원격지원 후의 고객만족도를 조사할 수 있는 설문조사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 일지
상담내역 및 장애내용을 상세하게 기록하여 저장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격지원 기록 관리
시작 / 종료 시간 및 원격지원 시간 등 상세내역을 저장하며, Excel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