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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서포트 메인 > 고객지원 >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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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애니서포트란?
    ☞ 언제어디서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고객의 PC 화면을 공유하면서 원격지원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의 PC 화면을 양방향으로 공유하며 마우스/키보드를 통한 원격제어를 하기 때문에 고객의 문제를 보다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Q. 다른 원격지원서비스와의 차이점 및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원격지원 솔루션의 기능 및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공되지만 서비스되는 가격은 저렴합니다.
        1계정당 68,000원(1개월 기준)입니다. 자세한 가격문의나 솔루션구입문의는 별도의 연락처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타 원격지원서비스에서는 상담원 1인당 2~5개의 세션이 지원되지만, 애니서포트는 1인당 10개의 세션이
        지원됩니다.
    Q. 애니서포트 도입기업은 어떤식으로 고객에게 원격지원을 할 수 있나요?
    ☞ 애니서포트 서비스 유료신청과 동시에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귀 사의 전용 URL(예:http://as82.kr/oooo(기업 고유 ID)을 통해 고객을 지원할 수 도 있고,
        범용 URL(http://822.co.kr 등)을 통해 고객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원 프로그램은 애니서포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Q. 애니서포트 도입기업의 고객은 어떤식으로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전용/범용 URL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원격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웹을 통한 원격지원 세션연결은 IE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하며, Active X를 사용하지 않는
        기업을 위해 실행파일 접속형태도 지원합니다.
    Q. 원격지원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
    도입기업 상담원 시스템 요구사항
        윈도우 ® 2000, Windows ® XP를, 서버 2003,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 넷스케이프 네비게이터 ® 4.0 이상, 모질라 파이어 폭스 ® ® 1.0 이상,
        구글 크롬 ® ® 4.0 이상, 오페라 ® 10.0 이상 또는 Safari ™ 1.3 이상
    도입기업의 고객 시스템 요구사항
        윈도우 ® 2000, Windows ® XP를, 서버 2003,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 넷스케이프 네비게이터 ® 4.0 이상, 모질라 파이어 폭스 ® ® 1.0 이상,
        구글 크롬 ® ® 4.0 이상, 오페라 ® 10.0 이상 또는 Safari ™ 1.3 이상
    Q. 도입기업의 고객이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 별도로 준비해야할 것 있나요?
    ☞ 없습니다. 고객은 단지 고객접속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Q. 도입기업의 고객이 원격지원을 받기 위한 추가적인 비용이 필요한가요?
    ☞ 없습니다.
    Q. 원격서비스를 도입하기전에 무료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까?
    ☞ 있습니다. 애니서포트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을 하시면 유료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15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고객이 가상 IP 환경 또는 유동 IP 환경인데 원격지원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애니서포트는 고객과 상담원을 중계서버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하여 네트워크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언제든지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Q.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하는 도중에 다른 상담원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 상담원 초대라는 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상담원과 함께 고객의 PC화면을 공유하며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Q. 일반적인 파일전송 기능외에 간단하게 복사할 수 없나요?
    ☞ 윈도우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Copy&Paste 기능과 Drag&Drop 기능을 지원하여 간단한 마우스조작만으로도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Q. 고객 PC를 재부팅할 경우 같은 상담원에게 재접속이 가능한가요?
    ☞ 재부팅후 재접속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 PC를 재부팅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접속이 됩니다.
    Q. 고객화면의 특정부분만 공유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전체화면 뿐만 아니라 특정영역 또는 특정어플리케이션만을 공유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가 있습니다.
    Q. 고객이 자신의 화면에 그리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양방향 그리기 기능을 지원하여 상담원과 고객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Q. 고객이 듀얼모니터를 쓰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는 고객도 정상적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Q. 드라이버모드와 GDI모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원격지원시 불필요한 데이터 전송을 최소화 및 최적화하여 빠른 속도를 보장하는 모드가 바로 드라이버 모드입니다.
        반면 보다 안전한 세션연결을 통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GDI모드를 사용하시면 되고, 이는 옵션에서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Q. 원격지원을 받고 있는 고객이 임의로 전송화면을 중지하거나 지원을 종료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고객은 트레이바의 아이콘 메뉴를 통해 화면전송을 일시 정지하거나 원격지원을 스스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Q. 고객 PC화면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나요?
    ☞ 고객의 화면크기를 50%, 75%, 100%, 전체화면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나요?
    ☞ 상담원화면 전송 기능으로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화면에 전송하여 고객이 현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원격지원중인 고객의 PC화면을 녹화할 수 있나요?
    ☞ 원격지원시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캡처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 PC화면을 캡처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Q. 한 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나요?
    ☞ 한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과 세션을 생성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최대 10개의 세션을 생성/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원격 프린트 기능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 고객 또는 상담원 PC에서 파일 전송 없이 파일을 상대방 PC에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Q. 자동 해상도 조절기능은 무엇인가요?
    ☞ 고객과 상담원과의 해상도가 틀릴 경우, 자동 해상도 변경을 통해 고객 PC화면을 상담원의 해상도에 맞춰 보여는
        기능입니다.
    Q. 즐겨찾기 기능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 한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과 세션을 생성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최대 10개의 세션을 생성/사용할
        수 있습니다.
    Q. 해외에 있는 고객도 원격지원을 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물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면 원격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한 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나요?
    ☞ 원격지원시 자주 사용하는 폴더나 URL, 프로그램등을 미리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어 고객 원격지원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Q. 원격지원 도중에 해킹의 위험은 없나요?
    ☞ 원격지원은 기본적으로 별도의 데이터 전송없이 화면을 캡처하여 실시간으로 압축전송하는 방식을 적용하기 때문에
        해킹에 안전합니다. 또한, 128bit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및 SSL통신을 적용한 End to End 보안방식을 사용하여
        자료의 안전한 전송 및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 그리고, 고객이 사용하는 인증번호는 일회용이고 원격지원이 종료된후 설치된 원격지원 모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Q. 원격지원을 하는 도중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나요?
    ☞ 없습니다. 다만 파일전송 기능을 사용할 때 이미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을 송수신할때에는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Q. 애니서포트 ASP 상담원 1계정 가격은 얼마인가요?
    ☞ 기본 가격은 선불로 1계정에 60만원(부가세별도/1년)입니다. 1년 약정으로 매월 결제를 할 수 있으며,
        금액은 매월 68,000이며 자동이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격 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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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원격지원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
    도입기업 상담원 시스템 요구사항
        윈도우 ® 2000, Windows ® XP를, 서버 2003,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 넷스케이프 네비게이터 ® 4.0 이상, 모질라 파이어 폭스 ® ® 1.0 이상,
        구글 크롬 ® ® 4.0 이상, 오페라 ® 10.0 이상 또는 Safari ™ 1.3 이상
    도입기업의 고객 시스템 요구사항
        윈도우 ® 2000, Windows ® XP를, 서버 2003,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 넷스케이프 네비게이터 ® 4.0 이상, 모질라 파이어 폭스 ® ® 1.0 이상,
        구글 크롬 ® ® 4.0 이상, 오페라 ® 10.0 이상 또는 Safari ™ 1.3 이상
    Q. 도입기업의 고객이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 별도로 준비해야할 것 있나요?
    ☞ 없습니다. 고객은 단지 고객접속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Q. 도입기업의 고객이 원격지원을 받기 위한 추가적인 비용이 필요한가요?
    ☞ 없습니다.
    Q. 원격서비스를 도입하기전에 무료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까?
    ☞ 있습니다. 애니서포트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을 하시면 유료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15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고객이 가상 IP 환경 또는 유동 IP 환경인데 원격지원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애니서포트는 고객과 상담원을 중계서버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하여 네트워크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언제든지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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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하는 도중에 다른 상담원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 상담원 초대라는 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상담원과 함께 고객의 PC화면을 공유하며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Q. 일반적인 파일전송 기능외에 간단하게 복사할 수 없나요?
    ☞ 윈도우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Copy&Paste 기능과 Drag&Drop 기능을 지원하여 간단한 마우스조작만으로도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Q. 고객 PC를 재부팅할 경우 같은 상담원에게 재접속이 가능한가요?
    ☞ 재부팅후 재접속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 PC를 재부팅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접속이 됩니다.
    Q. 고객화면의 특정부분만 공유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전체화면 뿐만 아니라 특정영역 또는 특정어플리케이션만을 공유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가 있습니다.
    Q. 고객이 자신의 화면에 그리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양방향 그리기 기능을 지원하여 상담원과 고객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Q. 고객이 듀얼모니터를 쓰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는 고객도 정상적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Q. 드라이버모드와 GDI모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원격지원시 불필요한 데이터 전송을 최소화 및 최적화하여 빠른 속도를 보장하는 모드가 바로 드라이버 모드입니다.
        반면 보다 안전한 세션연결을 통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GDI모드를 사용하시면 되고, 이는 옵션에서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Q. 원격지원을 받고 있는 고객이 임의로 전송화면을 중지하거나 지원을 종료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고객은 트레이바의 아이콘 메뉴를 통해 화면전송을 일시 정지하거나 원격지원을 스스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Q. 고객 PC화면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나요?
    ☞ 고객의 화면크기를 50%, 75%, 100%, 전체화면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나요?
    ☞ 상담원화면 전송 기능으로 상담원의 화면을 고객화면에 전송하여 고객이 현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원격지원중인 고객의 PC화면을 녹화할 수 있나요?
    ☞ 원격지원시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캡처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 PC화면을 캡처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Q. 한 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나요?
    ☞ 한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과 세션을 생성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최대 10개의 세션을 생성/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원격 프린트 기능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 고객 또는 상담원 PC에서 파일 전송 없이 파일을 상대방 PC에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Q. 자동 해상도 조절기능은 무엇인가요?
    ☞ 고객과 상담원과의 해상도가 틀릴 경우, 자동 해상도 변경을 통해 고객 PC화면을 상담원의 해상도에 맞춰 보여는
        기능입니다.
    Q. 즐겨찾기 기능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 한 상담원이 동시에 다수의 고객과 세션을 생성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최대 10개의 세션을 생성/사용할
        수 있습니다.
    Q. 해외에 있는 고객도 원격지원을 할 수 있나요?
    ☞ 있습니다. 물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면 원격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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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애니서포트 ASP 상담원 1계정 가격은 얼마인가요?
    ☞ 기본 가격은 선불로 1계정에 60만원(부가세별도/1년)입니다. 1년 약정으로 매월 결제를 할 수 있으며,
        금액은 매월 68,000이며 자동이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격 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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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원격지원 도중에 해킹의 위험은 없나요?
    ☞ 원격지원은 기본적으로 별도의 데이터 전송없이 화면을 캡처하여 실시간으로 압축전송하는 방식을 적용하기 때문에
        해킹에 안전합니다. 또한, 128bit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및 SSL통신을 적용한 End to End 보안방식을 사용하여
        자료의 안전한 전송 및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 그리고, 고객이 사용하는 인증번호는 일회용이고 원격지원이 종료된후 설치된 원격지원 모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Q. 원격지원을 하는 도중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나요?
    ☞ 없습니다. 다만 파일전송 기능을 사용할 때 이미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을 송수신할때에는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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